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글쓴이 (주)프로아트 (E-mail:)
등록일 2015-02-03
제 목 [공고] 2015년 영산아트홀 상반기(3월 - 6월) 5차 수시 공고
내 용

<2015년 영산아트홀 상반기(3월 - 6월) 수시 공고> - 5차



* 신청기간 : 2015년 2월 2일(월) - 9일(월)

* 심사기간 : 2015년 2월 10일(화) - 1월 13일(금)

* 승인통보 : 2015년 2월 16일(월)



* 대관료 안내

가. 2014년 7월 공연부터 대관료가 인상 되었습니다.

주말 오후 3시 1,089,000원 → 1,540,000원(부가세 포함)

주말 오후 7시 30분 1,750,000원 → 1,760,000원(부가세 포함)

평일 오후 7시 30분 1,750,000원 → 1,760,000원(부가세 포함)



나. 평일 오후 1시 1,100,000원(부가세 포함)

(단, 평일 오후 1시 공연은 영산아트홀과 협의 후 대관 가능)



*부대시설 사용비 인상 안내

가. 피아노 조율비 인상

2015년 1월 1일 대관승인건 부터 피아노 조율비가 인상되오니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.

14만원 -> 15만원



나. 부대시설 로비 사용료 추가

2015년 1월 1일 대관승인건 부터 리셉션 진행시 로비 사용료가 추가됩니다.

로비사용료 10만원



1. 연주일정 및 내용변경은 1회, 연주 60일 전에 가능하며 60일 이후에는 변경이 불가능 하오니 이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


2. 대관 접수 시 첨부서류가 미비할 경우 대관접수가 불가하며 대관규정 및 대관 유의사항을 필히 사전에 숙지하시고 대관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.



3. 대관 계약금은 대관 승인서에 명시된 날짜를 꼭 지켜 주시기 바라며 대관료 잔금은 공연 한 달 전까지 납부해야 하고 부대시설신청서 접수 후 공연 일주일전까지 부대시설사용료를 납부하여야 합니다.



4. 대관승인을 받은 공연을 취소할 경우 공연 60일 이전 취소 건에 한해 대관 계약금의 50%가 반환됩니다.



5. 공연 30일전에 공연을 취소할 경우 부대시설비용을 제외한 대관료 잔금을 모두 납부하셔야 합니다.



6. 모든 취소서류는 계약금 반환기한 및 잔금 납부기한 최소 하루 전 오후 5시 이전에 접수가 되어야 합니다.





<대관신청>

1.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대관신청서 작성 및 자료(사업자등록증, 연주자 프로필, 프로그램) 첨부하시기 바랍니다.



*대관신청서에 기재사항을 성실하게 기재하시기 바람.

*대관심의에서 승인된 내용(프로그램, 출연자, 공연명, 주최자)은 홀의 승인이 없을 경우 변경 할 수 없음.



<주의사항>

1. 수시대관 승인 후 일정 및 시간 변경이 불가합니다.

2.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7시 30분 공연은 “독주”만 대관합니다.

3. 대관 승인 후 다수의 변경과 취소가 발생하는 기획사와 연주단체 및 연주자는 차기 대관에 불이익이 발생합니다.

4. 대관신청서와 첨부서류의 내용이 미비할 경우 대관접수가 불가합니다.



* 문의 : 영산아트홀 기획실 02-6181-5260, 5261, 5263

* 홈페이지를 통한 대관 접수(접수 후 확인 요망)


홈페이지 참조 - http://www.youngsanarthall.com/rb/?m=bbs&bid=lendnotice&uid=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