글쓴이 (주)프로아트 (E-mail:)
등록일 2018-01-02
제 목 [공고] 금호아트홀 2018년도 하반기 수시대관 공고
내 용


2018년 하반기 금호아트홀 대관 일정 공고
 

2018년도 하반기 금호아트홀 대관일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.

 
1. 신청 기간 및 접수 안내
  2018년 01월 02일 ~ 2018년 01월 05일
  - 홈페이지 온라인 대관 접수 (온라인으로만 대관신청 가능)
 
       
2. 대관 신청 가능 일정 안내
 - 2018년 7월 2일 ~ 12월 26일 (기간 내 하첨된 일정 참고)
 (1) 대관 신청서 작성시 유의사항
  1) 공연시간은 금호아트홀 대관규약에 따라 평일 20:00, 휴일 15:00, 19:30을 원칙으로 합니다
  2) 일정은 중복해서 신청할 수 없습니다. -> 공연 1건에 희망하는 일정 1회만 신청서에 기입
  3) 매주 목요일, 토요일은 금호아트홀 기획공연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. (대관신청불가)
 
 (2) 대관일정표
저녁공연 (20:00, 붉은색은 휴일 19:30 공연)
월 일
7  2,16,30,31 
8  1,3,6,7,8,13,14,20,21,27
9  16
10  1,8,12,17,22,28,31
11  4,6,11,14,18,21,25,28,30
12  2,4,5,7,10,11,14,16,17,18,19,23,24,25,26
낮공연 (휴일 낮3:00)
월 일
7  8,
8  5,15
9  없음
10  7,9
11  4,11
12  16,23,25
       
3. 대관절차
 대관신청→심의→승인→개별 통보→계약→입장권 발행→대관잔금정산(공연50일전)→부대시설사용정산
       
4. 제출서류
 (1) 대관신청서 1부 (금호아트홀 규정양식 사용 / 홈페이지다운로드)
 (2) 연주자(또는 단체) 상세 프로필 1부 및 진행 예정인 공연 프로그램 및 공연계획서 1부(자유형식)
 (3)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(신규 신청자에 한함 / 개인신청자는 해당 없음)
       
5. 기본대관료
 공연 / 1회 : 1,470,000원 (VAT 별도/부대시설 별도)
       
6. 대관 승인 및 계약 체결
 (1) 대관승인
   1) 대관 심의 진행 후 팩스 및 이메일로 승인 및 불가 통보
   2) 신청서에 반드시 팩스, 이메일, 휴대폰 기재
 (2) 계약금 납부 및 계약서 작성
   1) 대관승인 통보시 반드시 기재된 기한내에 지정된 계좌로 계약금 납부
   2) 해당 기한내에 금호아시아나 문화재단으로 방문하여 계약서에 날인 및 서명
   3) 해당 기한내에 계약 체결하지 않을 시 대관승인 취소 (금호아트홀 대관 규약 제 9조)
       
7. 문의 및 접수처
 (1) 공연장 소재지 :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75 대우건설 빌딩3층 금호아시아나문화재단
 (2) 전화 : 02-6303-1926 (대관담당:김형준) / 이메일 galleryhj@kumhoasiana.com
 (3) 온라인 접수 : 홈페이지 (www.kumhoarthall.com) 회원가입 후 접수 가능
 
       
8. 유의사항
 (1) 대관심의에서 승인된 내용을 변경하여 공연할 수 없습니다
 (2) 대관취소는 120일 이전에 신청해야 하며, 공연에 임박하여 대관취소를 한 경우,
    다음 대관 시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(상세사항 대관규약참조)
 (3)아마추어 및 학생은 대관이 불가능합니다 (사전 고지 없이 출연 시 전체 공연이 취소됩니다)
 (4) 건물 내 리셉션 개최는  불가능합니다.
 (5) 로비 내 화환을 반입할 수 없습니다
 (6) 모든 공연은 8세 이상(초등학생 이상)입장 가능합니다
 (7) 주차요금은 공연티켓 소지자에 한해서 3,000원(3시간)입니다(차량번호 전산등록)
 (8) 금호아트홀의 모든 대관공연에 대해 입장권 전산 발권을 의무화하고 있습니다